생산성 툴/노션 notion

[노션 사용법 템플릿] 개인적인 내용 기록하기 (9) 커리어



개인적인 내용이기도 하고, 업무 관련 내용이기도 한 커리어 관련 페이지.

나는 포트폴리오와 커리어 플랜을 같은 페이지에 작성하고 있다.

페이지를 만드는 방법은 어렵지 않기 때문에 템플릿 공유는 따로 하지 않고 작성 중인 페이지만 캡쳐해서 공개한다.





커리어 플랜

아직 작성 중인 내용이고 모든 내용을 공개할 수는 없어서 간략하게 형식만 공개한다.

궁극적인 목표와 함께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내가 해야하는 것들을 적어두었다.

사실 HTML 언어는 백엔드, 임베디드와 큰 관련은 없지만 개인적인 흥미가 있기도 하고, 개발언어를 다양화하고 싶어서 같이 적어두었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에는 이력서에 참고할 만한 내용들을 요약해서 정리해두었다.

경력 란에서 회사명 옆에 토글 버튼을 누르면 어느 아이템, 어느 프로젝트에 참여했는지 상세하게 작성된 내용을 볼 수 있다.

하단에는 개발 언어와 사용가능 툴, 사용가능 IC를 같이 정리해두었는데, 나중에 면접 준비할 때도 한결 수월해질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