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성 툴/노션 notion

[노션 사용법 템플릿] 업무 프로젝트 관리 페이지 공유

 

 

타임라인 뷰를 활용한 업무 페이지 공유 요청이 많았다. 업무 내용들을 어떻게 정리할지 생각하는 게 제일 힘들었고 내용을 양식에 옮겨 정리하는 게 힘들었지, 양식을 만드는 것 자체는 그렇게 어렵지 않았는데 페이지 공유 요청 댓글이 생각보다 많아서 공유용 페이지를 따로 만들었다.

 

그동안 정말 너무나 바빠서.. 미루고 미루다가 간단히 핵심만 추렸다.

 

뭐 프로젝트 문의/답변 같은 것들은 그냥 테이블 하나 만들어서 내용 채우는 거고, TO DO도 Gallery in line으로 뚝딱 만들면 되는거라, 프로젝트 트래커와 변경관리 페이지만 추가했다.

 

 

 

변경 관리 페이지는 아래와 같이 기본적인 항목들을 추가해두었다. 필터링은 item 오름차순, step 오름차순, 버전 오름차순 적용.

 

 

 

 

 

[프로젝트 트래커 테이블]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추가할 때 양식을 사용해서 내용을 간편하게 기입할 수 있도록 했다.

[변경 관리] 페이지의 [내용] 항목은 하나의 페이지이기도 해서, 변경 내용에 Link to page로 해당 페이지를 연결해두면 나중에 확인할 때 보기 편하다.

 

 

 

 

프로젝트 관리 페이지 공유